본문 바로가기
건강관련 상품소개

CU편의점 자이언트 쫄볶이의 맛있는 후기

by 트라우마 2023. 11. 30.
반응형

CU편의점 자이언트 쫄볶이의 맛있는 후기

시작하며

요즘 편의점은 음식에서부터 갖가지 용품들이 마치 작은 백화점을 방불케 하는 느낌도 드는 것 같습니다. 저 또한 편의점을 자주 애용하는데 간혹 조리가 필요한 음식들을 하기 귀찮을 때 즉석식품을 먹곤 합니다.

요리하기 귀찮을 때

특히, 떡볶이가 먹고 싶을 때는 자이언트 떡볶이 시리즈를 많이 이용을 하는데 냉동식품처럼 뜨거운 물을 붓고 전자레인지에 데우기만 하면 간편하게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자주 먹곤 합니다.

문제는 이 떡볶이가 너무 맵다는 겁니다. 매운 걸 잘 먹는 사람들이라면 큰 문제없이 먹을 수 있겠지만 저처럼 맵찔이 들에게는 한번 먹을 때 마음 단단히 먹고 먹어야 하는 음식이기도 합니다.

자이언트 쫄볶이

자이언트 시리즈 중에서 저는 쫄뽁이를 제일 좋아합니다.
라볶이와 그냥 떡볶이도 있고 로제 떡볶이, 안 매운 떡볶이 등이 있습니다. 쫄면의 쫄깃한 식감은 다른 떡볶이 시리즈 보다 씹는 맛을 더 느끼게 해서 그런지 저는 훨씬 더 좋았습니다.

맛있게 먹기

너무 매운 탓에 먹고 나면 위가 한동안 화~ ~  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슬라이스 치즈를 한 장 녹여서 먹곤 하는데  그렇게 먹으면 매운맛도 완화되고 이국적인 맛도 같은 느낌도 들기 때문에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은 치즈를 추가해 먹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조리방법

떡이 들어있고 쫄면, 떡볶이소스, 포크까지 들어있습니다. 이렇게 한 곳에 넣고 뜨거운 물을 컵의 선까지 주워주고 7분 정도 뚜껑을 덮지 않고 전자레인지에 돌립니다.

대략 3분 정도 지났을 때 전자레인지 뚜껑을 열고 쫄뽁이를 양념과 잘 섞이도록 한번 휘저어주고 다시 전자레인지가 멈출 때까지 가만히 놔두면 됩니다.  경험상 5분 이상 돌려주는 게 좋았어요. 너무 짧게 돌리거나 뚜껑을 덮어 돌리니 덜 익어서 떡도 딱딱하고 맛도 없습니다.


마무리로

밥이 없으면 허전하니 국물이 조금 남았을 때 밥을 비벼서 먹으면 국물까지 완벽하게 먹을 수 있답니다.
자이언트 로제 떡볶이는 밥이랑은 어울리지 않고 편의점 햄버거랑 같이 먹는 게 잘 맞았습니다.
여기까지 자이언트 쫄볶이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