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정보

호식이 두마리 치킨 닭똥집 튀김

by 트라우마 2023. 12. 13.
반응형

호식이 두마리 치킨 닭똥집 튀김

여러분들은 닭똥집 튀김을 좋아하시나요? 저는 쫄깃한 식감을 가진 음식들을 상당히 좋아하는데 그중에서 닥 특수부위인 닥똥집 튀김을 좋아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호식이 두 마리 치킨에서 닥똥집 튀김을 시켜 먹어 본 후기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대구에 똥집골목을 아세요?


대구에는 똥집골목이라는 닭똥집 튀김만 전문으로 만들어 파는 가게가 모여있는 상권이 있습니다. 그곳에 살 때는 생각날 때마다 들려서 먹기도 하고 귀가할 때 싸들고 들어가기도 했었어요.직장 때문에 다른 지역으로 오게 되면서 닭똥집 튀김에 대한 생각을 전혀 하지 못하고 있었답니다

 


이래저래 지내다가 요즘 들어 치킨 값이 너무 비싸 가지고 그 대안으로 닭똥집 튀김을 시켜 먹어 보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생각보다 닭똥집 튀김 파는 곳은 많지 않았다.


생각보다 닥똥집 튀김을 파는 곳은 많지 않았습니다. 배민에서 호식이 두 마리 치킨을 찾았고 그곳에 특수부위로 해서 닭똥집을 튀겨 팔는 것을 알았답니다.

 


그래서 고민 없이 시켜 보았지요. 닭똥집을 먹기 시작했는데 너무 쫄깃하면서 맛있는 거예요. 식감이 꼭 오징어튀김 갔다 해야 할까요?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다


튀김옷이 약간 매콤 하면서도 너무 딱딱하지 않아 먹기에 좋았습니다. 저는 후라이드를 한참 먹다가 좀 느끼하다 싶으면 같이 딸려오는 양념소스에 닭똥집 튀김을 찍어서 먹습니다

 


그러면 후라이드 와 양념의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답니다.
배달의 민족에서 시켰을 때 18,000원 이상이 돼야 배달을 해 주는데 닭똥집 튀김 값이 16,000 원입니다.그래서 저는 닭똥집 튀김을 시킬 때 사이드 메뉴인 치즈볼을 함께 시켜 먹습니다.

치즈볼이 너무 맛있더라.

따뜻할 때 먹는 치즈 볼은 정말 별미 중에 별미입니다.
달짝지근한 치즈와 도넛 같은 튀김옷이 조화를 잘 이루고 사진은 없지만 여기에 설탕을 찍어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치즈 볼은 여섯 개가 들어있고 솔직히 가격에 비해 양이 너무 작은 거 같습니다.한 네 개만 더 들어 있었으면 참 좋았을 텐데 말이죠.

하루의 마무리를 소주와 닭똥집 튀김으로

이렇게 하루 일과를 끝내고 호식이 두 마리 치킨에서 닥똥집을 시켜 소주와 함께 하루를 마무리하였습니다. 닭똥집의 쫄깃한 식감이 자꾸 생각날 것 같네요. 여기까지 호식이 두 마리 치킨에서  특수부위메뉴에 있는 닭똥집튀김을 먹어 본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다이어트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곤약다이어트가 효과적인 4가지 이유  (72) 2024.05.03